깍쟁이樂

[마카오여행1박4일] 마카오공항출입국심사거절 & 서약서작성 & 비행흑역사Best5 본문

KK.daily

[마카오여행1박4일] 마카오공항출입국심사거절 & 서약서작성 & 비행흑역사Best5

깍쟁이L양 2019. 2. 19. 00:23


안녕하세요
이번 마카오여행을 통해
난 진짜 덜렁이구나
칠칠이구나
하는생각을 정말 많이 했어요



https://youtu.be/tgrO_9kbRQA


위 링크 유튜브채널에 좀 더 자세하게
좀 더 보기 쉽게 표현해봤어요


제 여행하면서 잊고 싶었던 기억
저의 흑역사 베스트5중
2개만 말씀드릴게요!


지우고 싶은 기억

우선 best5개중 2개만 말씀드릴게요



1. [제주항공 - 출입국심사]



출국을 하려고 티켓팅을 하는데,

저보고 직원이 오라는거에요

작성하고 가셔야된다고요

​​저는 속으로 뭐지?

이랬는데,,,ㅋㅋㅋㅋㅋ

아니 글쎄

​​




여권에 출입국도장이 아닌

다른도장을 찍어서

입국 거절당할수 있다고

제주항공에서 책임지지 않겠다는

서약서를 적고 가라는거에요

ㅠㅠㅠㅠㅠ

특히 유럽은 아예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마카오는 케이스바 케이스라고,,,



다행히 마카오 입국할때 문제가 되진 않았어요




2. 면세점에서 산 양주 주둥이 깨짐,,,,







이때 정말 슬펐어요

사실 오붓하게 남틴이랑 먹을려고 구매했던건데,

공항에서 주둥이가 깨졌어요ㅠㅠ

믿고 싶지 않았지만,,,,

양주 입구부분을 만졌을때

손에 알코올냄새가 계속 나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진짜 이때 넘나 슬퍼서

서울집으로 돌아가는 공항철도내내

인터넷 , 유튜브로 폭풍검색했어요

양주 주둥이깨진거 먹을방법

술입구 깨졌을때

등등



와인주둥이 깨뜨린거 올린 링크하나말곤

없더라고요

먹지말라는거겠죠.....

위험하니....





나머지 3개는

유튜브영상으로 올렸어요

말로 할려니 말주변이 없어서

두서없게 적을거 같아서요.







좋아요 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