깍쟁이樂

[내일로여행 / 2일차] 단양패러글라이딩 - 단양스토리 & 카페산 본문

KK.daily

[내일로여행 / 2일차] 단양패러글라이딩 - 단양스토리 & 카페산

깍쟁이L양 2016. 8. 24. 02:58



안녕하세요 ~ 깍쟁이L양이에요~~
패러글라이딩을 마치고 아래서 살짝 기달렸다가
같이 트럭타고 올라오는과정에서
비행할때입는복장땜에 더워서 그런지
패러글라이딩하면서 보게된
카페에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먹고 싶드라구요
ㅜㅜㅜㅜㅎㅎ


그래서 트럭에서 내리자마자!
저흰 옷도 갈아입기전에 부랴부랴 달려갔어용ㅎㅎ


​​​




내부와 외부의 모습이에요.
패러글라이딩하는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 카페라서 그런지 전망도 좋더라구요~
저흰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와 망고스무디를 주문하고 뷰가 넘넘 좋아서
또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사진 , 인생샷을
찍기로 했어요
하늘 너무 이뿌지 않나요?
저만그런가염;;ㅎ




들어와서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더니
음~~~~뭐랄깝!
뷰가 좋은카페였던거 같아요ㅎ
커피랑 음료는 저한텐 그져그랬어용


커피를 챙기고 위로 올라가 비행할때 입었던 복을 갈아입고 , 소지품을 챙기고 나서
픽업서비스로 내려가는 차량이 낮 12시30분쯤에 있다기에 여유부리면서 셀카도 찍고 다른사람들이 타는것도 구경하고 그러다가 픽업서비스차량을 타고 저희는 어제 그렇게 꼭 먹고 갈꺼라고 노래를 불렀던
마늘만두를 먹으러 단양구경시장에서 내렸어요

픽업서비스가 좋았던게 , 저희둘만 타서 그랬는지
어디로 갈꺼냐고 물어보면서
구경시장가서 밥먹을꺼라고 하니깐,
그쪽에다가 내려주시더라구요
넘 좋았던거 같아요


단양지역이 단점이 시골이라서 그런지,
교통편이 불편해요
픽업서비스나 단양시민들의 친절이없었다면,
저희는 단양에서 결코 좋은이미지를 갖고
다음장소로 이동하진 못했을거 같아요
(버스가 있기는한데요. 음~ 하루에 농어촌버스 3-5대 다닌답니당ㅎ)
배차간격 또한 뛰어나구요
그대신 택시나 버스시외터미널이 잘되어있는편이였던거 같아요


단양을 차없이 여행하시는 1인이라면,
콜택시번호정도는 알아두시는게 좋을거같아요






택시는 10-15분정도거리만 타시는게 좋아요
기본요금은 값이 저렴한편인데
생각보다 빨리 올라가더라구요ㅡㅜㅎㅎ
물론 여유있는분이라면..ㅋㅋㅋㅋㅋㅋ




​​
이게 단양시내버스 시간표라는데
전 단양사람이 아닌 1인 인지라...ㅋㅋㅋ
단양사람이 이걸보고 얘기해줘도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서
첨부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