깍쟁이樂

[서울데이트추천] 잠실 슈퍼몬보러가다 본문

KK.daily

[서울데이트추천] 잠실 슈퍼몬보러가다

깍쟁이L양 2016. 10. 7. 02:58

​​​​​
오빠랑 슈퍼문보러 석촌호수왔단!
깜깜해져야 볼수있다길래@@
한 8시쯤?!!
우린 그보다 일찍 도착해서 주변에 있는 카페에 좀 있다가기로함..ㅋㅋㅋ
나이먹어서그런지쉬다가야됨!앉아서..ㅋㅋㅋㅋ





석촌호수 / 고고스빵@@

피규어카페로 유명한데 우린 피규어따윈보지않고..ㅋㅋㅋㅋ
앉아서 핫도그만먹다옴
오빠의 포토샵실력도 함께^^ㅎㅎㅎㅎ호호




마지막문앞에 요인형이 있길래
찰칵^^^______^^^^^
하고 바로 슈퍼문보러 꼬꼬!




밤되면 요렇게 슈퍼문에 불이 들어오는데
들어오는색깔중 보라색이젤이뻐
한컷담아옴ㅎㅎㅎ




셀카도 찰칵..ㅋㅋㅋㅋ